진정한 친구가 없는것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진정한 친구가 없는것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현재 저랑 약 4년을 알고 지낸 친구가 있는데 걔랑 놀러다닌곳도 많고 거의 모든지 같이 했어요. 지금도 편의점 갈때 같이가고 카톡도 하고 같이 놀기도하고 그래요 그런데 사이가 나쁜건 아닌데 예전같지 않은거 다들 뭔지 아시죠?? 이번년도 들어서 싸운적도 많고 그래서 그런지 사이가 좀 멀어진것 같아요 그리고 학원에서도,,,,, 걔랑 학원을 같이 다니는데 선생님이 친구들 끼리 같이 풀라고 하면 걔는 저 빼고 다른 여자애들이랑만 풀고 저는 그냥 혼자서 풀어요., 그 여자애들도 저랑 같이 풀자는 말 하지도 않아요 학원 같이 다니는게 몇년째 인데... 그래서 진짜 진정한 친구가 없는것 같아서 너무 힘들고 슬프고 학원도 가기가 싫어요. 공부하기 싫어서가 아니라 저 혼자만 소외되서요. 이따가 3시에 학원 가야하는데 진짜 싫네요....... 애들이 저를 따돌리는게 아니라 그냥 저 혼자서 이러고 있는거라서 더 슬프고 짜증나고 제 자신이 싫어져요. 이런 성격 어떻게 고치죠 진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205hsoaohd
· 4년 전
음...제 성격은 돌직구라 저는 그런상황이 생길때는 "너 나랑 친구 하기 싫어?"이렇게 돌직구로 물어봐요 그러면 바로 답이 나오니까 마음이 편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WIN912 공감해주고 위로해줘서 고마워요...가상의 친구라도, 저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누군가 날 응원해 주고 있다고 생각하면 그래도 마음이 좀 괜찮아지는것같아요 정말 정말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0205hsoaohd 걔 성격에는 그러면 당연히 아니라고 할것같긴 하지만... 그래도 지금보다 정말 최악의 상황이 온다면 그렇게 말해야겠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WIN912 아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