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관계가 너무 힘들어요,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 관계가 너무 힘들어요, 어떡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처음에는 학교애들과 정말 다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지나고 보니 저 혼자더라고요. 옆에서 여자애들끼리 막 수다를 떠는데 전 잘 끼지도 못해요. 그냥 계속 겉으론 쿨한척 해요. 애들은 제가 막 여유로워 보인데요. 사실 정반대인데..전 애들끼리 수다떠는거 되게 좋아해요, 막 뛰어노는 것도 좋고 근데 저는 그럴 친구가 없어요. 저 빼고 여자애들 전체가 다 무리인데 말 하나 걸기도 힘들어요. 내가 끼면 싫어하겠지? 부담스럽겠지? 자꾸 혼자 생각하고 혼자 상처받고 그래요. 이젠 점점 불안해지기도 시작해요. 막 애들끼리 수근수근 거리는데 내 이야기를 하는 것 같고 불안해요. 저도 제가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너무 힘들고 제 자신도 싫어지고 진짜 어떡하죠?
답답해외로워힘들다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pp1
· 4년 전
저랑 비슷하시네요 전 그냥 혼자남겨지는걸 받아들이기로 택했어요 외로울지라도....방법이 없더라구요 위안이라도 될까 싶어 제 얘기를 남겨볼게요 저도 올해 학년이 바뀌면서 친한친구랑 다 떨어져서 저 혼자에요 작년까지만 해도 반에 친한친구가 많아서 혼자 다닐 일이 없었는데 갑자기 혼자 남겨지니 너무 적응안되고 갑자기 혼자 남겨지면 그 쓸쓸함?고독함?아시죠? 학교가면 그게 훨씬 심하게 느껴지고 자퇴하고 싶다는 생각까지도 수도없이 하고 숙제나 이동수업 물어보고 싶어도 친한 얘도 없고 학교에서는 제 자리에만 앉아서 핸드폰만 하고 있네요 겉으로는 안 그런척 혼자 밥먹으러 갈때도 혼자 이동수업 갈 때도 척척 걸어나가고 그러는데 제가 혼자 남겨진걸 아니까 마음은 항상 우울하고....같이 있는 애들을 보면 걔네도 나 처럼 외로워봤으면 쟤네는 친한척하면서도 뒤에서 서로 다 까는데 서로 싸워서 혼자 남겨졌으면 이런 한심한 생각이나 하고 있네요... 온라인수업이 있으니 그나마 불행중 다행일까요...이거라도 없었으면 자퇴했을 거에요 마카님도 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wpp1 진짜 고마워요..ㅜ 조금이나마 힘이 나네요! 긴 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