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사람들이 제 진로를 욕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폭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주변 사람들이 제 진로를 욕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ygy8
·4년 전
실용음악과를 준비 중입니다. 저보고 근데 친구들은 노래를 못한다며, 거기 들어가기 힘든데 자살하지 말라며 선을 넘는 격려도 아닌 장난같은 폭언들을 아무렇게나 저에게 말해요. 학교 친구들은 제가 음악 간다니까 뭐? 실용음악과 들어가기 힘들텐데.. 빌딩에서 떨어지지마... 밧줄사서 목에 매달지말고;; 이 ***떨고 합창단 친구들은 제가 5학년 때 솔로를 맡은 적이 있는데 망했어요. 그래서 선생님들께 혼나곤 했는데 나도 하고싶어서 한게 아닌데 계속 놀리고 너 노래못하잖아 이 말하고 솔직히 이 말한 친구도 그렇게 잘부르는건 아닌데 막상 걔가 저한테 말하니까 더 짜증나고 괴로워요. 가족들도 옛날엔 응원은 커녕 포기하라 했어요. 전 노래에 재능이 없다며 공부나 해라. 노래못한다 이 말만 하고 상처를 받을대로 받았고 이제 엄마랑 아빠는 저를 음악에 밀어주는듯한데 언니 둘이 저에게 하는 말이 너무 마음을 콕콕 찔러요. 진짜 쿨한척 하는데 너무 괴로워요. 몰래 울어요. 친구들한테 말해봤자 갈등생기고 친구 하나 잃을까하는 저는 겁쟁이에요. 제 생각대로 말을 하지도 못하고 전달력 부족 언어력 부족 용기 부족 다 부족해요. 전 진짜 실용음악과 가고 싶은데 남들이 저를 욕해요. 어떻게 보면 복수하고 싶어서 들어가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불만이야힘들다화나우울실망이야의욕없음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 4년 전
예술로 승화시킵시다!! 전 배우 겸 감독이 되려고 공부중이예요 실용음악과라니 멋지다고 생각해요!! 헌데 주위사람들의 말이 너무 심하네요 그런 말을 하는 이들은 당신이 꿈을 가진게 부러워서 그런거니 우리 당당히 앞으로 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audia00
· 4년 전
그런말들을 들어서 상처받은 마음은 잘 다루어주세요. 그리고 도전하는 마음 자체가 대단한건데 자기들은 뭘 해봤다고 그런 모진말들을 막 던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글쓴이분이 충분히 해낼수 있고 보여줄 수 있을거라 믿어요! 저런 말들을 한게 후회할 수 있게 꼭 보여주세요 저도 멀리서 응원할게요. 미래의 실용음악과 학생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