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우울증 걸린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우울증 걸린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osop14
·4년 전
21살 여자구요 일상생활이 너무 우울하고 외롭고 나쁜생각만 생각나고 정말 맘같아선 죽고싶은 마음이에요 다들 똑같겠지만 ,, 저는 힘든걸 티를 안내는 성격이라 혼자 주로 많은 생각을 해요 앞으로 어떻해 살***? 돈은 어떻해 벌지 ? 잠도 제대로 못자구요 하루에 3시간 요즘따라 그렇게 자고있어요 혼자 침대에서 자볼려고 누어있으면 죽고싶다는 생각 밖에 안들구요 누가 저한테 아무리 잘해주고 챙겨줘도 가식으로 밖에 안보여요 그래서 혼자 생각하고 혼자 결정 해요 분명 예전까지만 해서 안그랬어요 요즘 따라 갑자기 이러는거 같아요 그냥 뛰어 내릴까 라는 생각을 하면 죽음 뒤에는 뭐가있을까 라는생각 밖에 안듭니다. 전 남들앞에서는 정말 해맑고 잘웃는 성격이에요 그래서 다들 웃는 얼굴이 이쁘다고 칭찬을 많이 해줘요 그치만 혼자 남게 되면 눈물이 그냥 나와요 왜그럴까요 우울증 증상인가요? 어떻하면 제가 변할까 라는 생각에 이것저것 많이 해볼려고 하는데 다 혼자서 하는 놀이 더라구요 ,, 드라이브를 해보자 혼자 있는시간을 가져보자 하면 혼자 많은 생각을 해요 누군가와 함께해온 추억이라던지 그치만 마지막생각은 죽음 밖에 생각이 안나요 어쩌면 좋을까요 ,,,,.
힘들다속상해질투나우울실망이야불면우울해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자고싶다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chiman
· 4년 전
저는 항상 죽고싶다는생각이들진않지만 저도 자주 그런생각이들고 대부분의 증상이 저도겪고있는건데 본인이 진짜 하고싶은 거나 즐거운 취미같은걸 해서 풀어보는건 어떨까요.. 우울증 증상이 맞는거 같구 심각하면 병원가셔서 심리상담같은거 받는게 좋을거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