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어떤 상태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어떤 상태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오늘 오후부터 원인 모를 불안함이 느껴져요. 무엇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막연하게 불안해요. 하지만 불안해서 해야 할 일을 못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평소처럼 지내고 있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외출도 하고, 햇빛도 쐬고, 친구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도 불구하고 저녁식사를 하던 즈음부터 불안감을 느꼈던 거 같아요. 마음 한켠이 불편해요. 예기치 않은 안좋은 일이 생긴다거나 그런 징조일까요..? 사실 며칠 전 좋지 않은 일이 있었는데, 저는 잘 극복하고 멀쩡하게 평소처럼 지낸다고 생각하거든요. 친구에게 불안감에 대해 말하니 '많이 힘들었구나' 하는데 힘든건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제 상태를 잘 모르겠어요. 요즘 밤에 잠을 잘 못자는지, 낮에 졸음이 쏟아져 낮잠을 자요. 어제는 잠을 자도, 몸만 잠들어있고 머리는 계속 생각하고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냥 환절기라 비염때문에 그런 걸까요? 오늘은 친구와 밥을 먹다가 갑자기 두 눈의 초점이 서로 달라져서 앞이 흐릿하게 보였어요. 금새 괜찮아졌지만요.. 저는 지금 괜찮은게 맞나요? 각각의 이유가 따로 있는 걸까요? 아니면 하나의 이유로 그러는 걸까요..? 도와주세요..
혼란스러워신체증상불안해자고싶다불면걱정돼불안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jju6559
· 4년 전
병원 가서 증상을 말해봐 친규야(은근 안전빵). 근데 나도 종종 촉이 좋지 않고 불규칙하면 핑 돌더라 두통도 오고 . 지금도 못자고 있네 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Jjjju6559 조언 고마워요ㅠㅠ 푹 자야할텐데.. 님도 걱정없이 잠들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