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의 과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학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친구의 과거
커피콩_레벨_아이콘fihh46
·4년 전
26살에 한살 어린 여자친구와 첫 연애중인 남자입니다. 학업과 집안일, 개인적인 사정으로 늦은 연애를 해서인지 여자친구의 과거가 계속 신경쓰여요.. 원래는 여친의 과거가 별로 개의치 않았는데 최근 얘기를 하다가 자기는 첫사랑은 못잊는다고 하고, 진도도 다 나간걸 듣게 되니 솔직히 억울하고 화도 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늦은 연애를 하기도 했고 여자친구도 어린 나이는 아니라 과거는 이해하지만 이런 얘기를 들으니 마음이 안좋습니다. 그럼 나도 나 좋다는 사람들 보내지말고 만나봤을걸 이라는 생각까지 듭니다. 아에 과거는 조금도 물어보지 말았어야 됐을까요... 착잡합니다..
힘들다속상해화나질투나실망이야괴로워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ndongray
· 4년 전
토닥토닥 집착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잘하고 계신 듯해요 인간이니까 속상한 건 어쩔 수가 없지요. 여자친구의 잠자리 얘기까진 안 듣는 게 나았을 건데... 인간이니까 누구나 하는 실수라고 생각하세요. 다음 연애 땐 알려준다고 해도 듣지 마시구요 이렇게 말하는 저도 실은 내 남자의 첫사랑이라는 집을 허물어버리고 싶을 때가 있답니다. 이렇게나 사랑받고 이쁨받는데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ihh46 (글쓴이)
· 4년 전
@londongray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미래를 걱정하면서 현재를 잃지 않아야겠어요. 평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