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학대 (경찰이 개입해서 접근금지 할수준)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학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andfaith
·4년 전
가정학대 (경찰이 개입해서 접근금지 할수준)하는 부모및에서 자라나 모든 사람에게 신뢰를 잃고 13년째 집안에서만 생활하는 히키코모리같은 사람입니다. 밥은 시켜먹고 생필품도 인터넷으로삽니다. 아무리 사람을 믿으려노력해도 되지않는데 어떻게 해야 제가 세상으로나갈수있을가요?
힘들다신체증상두통트라우마우울불면우울해강박불안외로워공황무기력해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d7305
· 4년 전
용기내시고 밖으로 나오세요! 이런글을 쓸땐 SOS라고 생각해요 새로운삶을 시작하고자하는 의지가 있는분이라 생각합니다 가족.친구 누군가에게 힘이될수있는분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작더라도 하나부터 조금씩 보람되는 일을 시작해보세요 꼭 돈을 버는 목적이 아닌 집안일부터 하나씩... 화이팅! 당신은 할 수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slot
· 4년 전
글쓴이님, 사람을 믿는 것이 더 힘들고 괴롭다면 그렇게 용 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사랑 받아야할 시기에, 사랑을 주었어야 하는 사람들로 부터 상처를 받아본 경험이 저에게도 있으니까요. 저도 몇 년을 사람을 피하려고 기를 썼어요. 다만, 나도 온정을 느껴보고 싶었어요. 아시겠지만, 사람을 믿으려면 가장 어려운 일을 해내야 하더라구요. 세상 밖으로 나가봐야 했어요. 그래서 몇 달을 한 고민만 했어요. 나갔다가 또 상처 받으면 어쩌지 하고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평생을 고치 속에서 살 수는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는 가해자도 아닌데 행복하지 않은 건 너무너무 억울하잖아요. 글쓴이님이 생각하는, 혹은 경험한 불안들이 제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깊을 지도 몰라요. 그런데 한 번 세상으로 나오고 계속 사람들이랑 부대끼면서 사니까, 그제야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좀 알게 됐어요. 예전에는 꿈도 못 꿨던 사람이 되어가요. 글쓴이님, 사람으로 얻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료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