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씻는거에 많이 예민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면증|장남]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편이 씻는거에 많이 예민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opefully1979
·4년 전
그래서 아이들이 안씻으면 굉장히 혼을내요. 특히 첫째한테 심하구요. 그리고 시끄러운 소리나 잘때 비오는 소리에도 예민해서 불면증도 있어요. 거기에 음... 공부에 대한 열등감에 동생에게 장남의 자리를 뺏겼다는 피해의식도 있어요. 그런데 매일 반복되는것도 있는데요. 운전할때 다른 운전자들에게 욕을 많이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실수하면 마음에 안든다고 또 욕을 하고, 이런데도 남편은 그냥 참기만하고, 상담이나 치료를 않하는데요. 그래서 가족들이 힘들어해요. 저도 아이들도 눈치보고 겁내는걸 왜 모를까요?
스트레스받아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제 주변 지인이 딱 글쓴이님같은 상황인데요, 혹시 필요할까봐 들은걸 말해볼게요 제 지인은 결국 두분이서 심리치료를 잘 받고계세요. 초반에는 남편에게 상담을 권유해도 계속 부정하고 되려 화내고 그랬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쓴 방법이 본인이라도 상담을 받고 상담갈 때 같이 가달라고 했데요. 그리고 그 날 남편도 같이 10분정도 아내 상태 이야기 듣고 상담권유를 받아서 같이 다니고있다네요. 글쓴이님도 힘드시면 먼저 상담을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pefully1979 (글쓴이)
· 4년 전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런데 심리치료는 어떻게 받는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known12
· 4년 전
저희 아버지도 지금 70이 다 되셨는데도 욕하고 화내고 하세요. 아무쪼록 참지 마시고 상담이나 해결방안을 찾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병이 들면 나중에 사회생활해야 할 때 힘들 수 있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pefully1979 (글쓴이)
· 4년 전
생각해보니 저희집도 아빠랑 남편이랑 성격이 비슷한면이 많아요. 에휴~ 조금만 스스로 변하려고 노력 해주면 좋을텐데 속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