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좀 바꿨는데 말이지 그냥 딱히 죽어서도 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생각을 좀 바꿨는데 말이지 그냥 딱히 죽어서도 할 일 없을 것 같고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그래서 그냥 일단은 어떻게든 살기로 했어. 물 흘러가는대로 그냥.. 그냥 그렇게 그냥 살기로 했어. 뭐 행여나 충동적으로 죽을수도 있겠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까진 그냥 죽음에 대한 생각없이 공포감도 없이 그저 살아있는데만 집중하려고. 이러니까 그나마 덜 아프다ㅎ우울감도 덜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janet
· 4년 전
그런일이 없으면 제일 좋겠지만..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힘든 현실에서 끝내고 싶은 마음을 한번쯤은 가지더라구요..저역시 20년전에 세상살기를 멈추고 싶었어요..그래도 어찌어찌 살다보니 딱 10년만에 남들이 봐서 제멋대로 재미나게 사는 사람으로 보이는 생활을 하고 있더라구요.. 솔직히 올해 너무 힘들어서 많이 울었지만..그때의 경험으로 또하루 살아갑니다 분명 멀지않은 날에 이날을 잘 지낸걸 잘했다 생각할꺼예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forjanet 감사합니다. 제가 그럴 수 있을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잘 견뎌냈으면 좋겠네요.. 마카님의 앞으로의 인생도 응원합니다. 함께 잘 살아내보자구요 ㅎ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cde720a64469409826d 응 그러게.. ㅎㅎ 너도 잘 살 수 있어 조금만 힘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