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의미 없게만 느껴집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모든 것이 의미 없게만 느껴집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Euler
·4년 전
저는 공부를 꽤 합니다. 여러가지 것들로 인정도 받고 있고요. 더불어 목표도 뚜렷합니다. 하지만 며칠전 부터 마음 한 켠에 허전함이 생기고 목표 또한 의미 없겠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 했습니다. 그래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삶을 보내는 것은 의미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만 그렇게 평범히 살다 죽는 것은 제 삶에 의미가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며칠전 부터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는데 조언을 해주실 수 있나요? 참고로 친구 관계도 원만합니다.
공허해무기력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painter
· 4년 전
원하는 대로 하세요. 제 생각엔 2020년에 바이러스가 터지고 소소하게 즐기던 행복마저 못 느껴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아보세요! 친구들과 할 수 있는 멀티겜 추천드리는데, 이름이 어몽어스에요. 시간 가는 줄 몰라요 ㅋㅋ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 4년 전
저는 그 이전에 평범하게 사는게 정말 평범한건지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봐요 사실 저도 그렇게 생각한 적이 있어요 그런데 막상 들여다보니 만인들은 비슷해보이지만 그걸 지키기위해 여러가지 다른형태로 지켜내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4년 전
느껴보기도 전에 미리 생각으로만 짐작하고 단정하고 결론지어버리는 것이야말로 무의미한 일이에요 차이가 엄청나거든요 뭔가 너무 열심히 해서 지쳤는지도 모르죠 잠깐이라도 자신에게 휴식을 주면서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