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용기를 내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용기를 내야 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별거 아닐수 있지만...제가 애니매이션 쪽에 관심이 많아요.부모님은 제가 미술대회 같은걸 나가길 바라셔요 근데 전 그런게 좀 두려워요..그렇다고 공부를 그다지 잘하는것도 아니에요..엄마랑 이런 이유로 계속 싸우니까 저도 엄마한테 소리지르면서 대꾸하고 싶은데 제가 소심해서 그러지는 못해요..엄마한테 제 의견을 확실히 전달하고 싶어도 하질 못해요..제 친구중 한명도 그림에 관심이 많아서 대회를 많이 하고 공부도 잘하는 친구에요.. 엄마는 이런 친구랑 절 자꾸 비교하니까 밤마다 이불덮고 매일 훌쩍이는거 같아요...어떻게 해야할까요??제가 용기를 내야 할까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우울불면무서워스트레스받아슬퍼우울해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nay
· 4년 전
저도 그림쪽으로 가고싶어하는 사람이에요! 저희 부모님은 미술학원도 가라며 부추기지만 제가 포기한답니다 친구, 돈, 저의 실력 , 저와 비슷한 고민이신거 같아 들렸어요 . 용기를 내시는것도 좋아요 그럼 성공의 결과도 나오고 그림, 애니메이션 그쪽에도 성공하실수 있고요 공부같은경우에는 할 량을정한뒤 그것을 풀고 개인시간때 연습을 하시는건 어떠세요? 저도 공부가 딸리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 소리지르며 대꾸하고싶으신가요? 저도 소심해서 화를 잘 못내요 그래서 부모님들은 제가 뭘 좋아하는지도 모르거든요 , 소리지르는 것보다는 메세지라도, 아니면 차분하게 이야기라도 하시는게 어떠세요? 한 글이지만 힘이돼셨으면 좋겠네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Hynay 감사합니다...노력해 볼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