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듯이 한 번도 안해봤잖아. 지금까지 단 한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eunha
·4년 전
죽을 듯이 한 번도 안해봤잖아. 지금까지 단 한번도 목숨바쳐서 한 적 없잖아.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를 정도로 치열하게 한적도..그렇게 산 적도 없잖아. 그냥 지레 겁먹고 도망치고..회피해서..더 스트레스 받고..정작 어느하나 제대로 해온 적이 없잖아. 요번 남은 2020학년도..남은 4개월동안..정확히 말하면..약 3개월..진짜 미친듯이 시간구분 철저히 해서.정말 지독하게.집중해서.제한된 시간안에 모든 걸 쏟아내서.해내자.철저한 계획과 실행력이 따른다면..철저한 준비로 나의 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모든 일을 너가 원하는 결과물로 이루어낼려면 견뎌야 한다. 고통의 크기는 너의 결과물의 크기와 비례한다. 존버정신으로 버텨. 이또한 지나가. 후회없이.너도 그누구보다 부지런하게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너도 그 누구보다 온전히 너의 힘으로 이겨낼 수 있고..끝내 이루어 낼 수 있는 사람임을 증명하자.해내자.해보기 전에는 모른다.직접 범벼보면 견적이 나온다. 결론적으론 다 너가 할 수 있는 일이기에..그냥 앞만보고..끝까지..최선을 쏟아부어 무조건 해내자.결과물 만들어내자.너는 너가 생각하는 것보다 강하고.능력있는 사람이다.모든 할 수 있는 역량이 잠재되어 있다.작년의 후회를..이 3개월을 통해 삶의 태도.마인드..등 모든 면을 개선하여..후회를 떨쳐내자.나도 할 수 있는 사람임을.뭐든지 해내는 무서운 사람임을 증명하는 기회로 삼자. 태어난 이상 다 할 수 있는 일이다.너가 해낼 수 없는 일은 없어.겁먹지마.별거 아니야.해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4년 전
멋진 마인드세요❣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sri
· 4년 전
그럼요. 사람이 마음만 먹으면 못할게 없어요. 누구나요. 꼭 목표 달성하길 응원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unha (글쓴이)
· 4년 전
@blueherbe02 응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unha (글쓴이)
· 4년 전
@osri 응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unha (글쓴이)
· 4년 전
@!73b6e06a18d2a66bd97 감사합니다~!! 목표 이루면 후기로 좋은 소식 꼭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