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에 가고 싶은데 부모님께서 반대를 하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예고에 가고 싶은데 부모님께서 반대를 하세요... 제가 지방에 사는데 꿈을 이룰 수 있다면 전 서울까지 갈 수 있단 말이에요... 그런데 부모님께서는 안 된다고하셔요... 제가 워낙 소심한편이라 하고싶은 말도 잘 못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 꿈은 댄서거든요 춤을 배우지도 못 했고 지금도 코로나때문에 못 배우지만 제가 우울할 때 음악, 춤 덕분에 행복해서 제가 꼭 댄서가 되서 저같은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또 춤을 좋아하기도 해서요 무슨 방법 있을까요?
힘들다속상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ning2
· 4년 전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 중에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셨군요. 부모님은 자녀들이 안정적이고 잘 살길 바라실거에요. 너무 하고싶다면 자세한 계획을 세워서 보려드리고 설득하는 걸 추천해요. 물론 그만큼의 노력을 하셔야 하고 부모님과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겠지만 꼭 하고싶은걸 하시면서 행복하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ogoory
· 4년 전
꼭 제 어릴적 같네요.. 부모님과 진로 문제로 갈등이 있으면 정말 힘드실텐데..... 제가 지금까지도 후회하는 게 그 때 부모님 몰래라도 예고 시험 못 본 거에요. 작성자님께서 정말 확고하다면 자신을 믿고 한 번 혼자서라도 가보시길 바래요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지만 혹시 원하던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포기하지 마시고 계속 꿈을 꾸셨으면 합니다. 성인이 된 지금 저는 제가 하고 싶은 분야를 공부하고 있고 부모님과도 오랜 갈등을 끝냈습니다. 이제는 저를 믿어주려고 노력하세요. 작성자님께도 꼭 그런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괴롭더라도 포기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언젠가 무대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ni1029
· 4년 전
좋아하는거 꼭하세요 안그러면 후회만 남아요 부모님과싸우더라도 쓰니하고싶은거 하세요 전 제가 좋아하는 무용 그만두고 앞으로 평생 후회할것같거든요 쓰니는 그러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