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이 복잡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감정이 복잡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가끔은 미칠듯이 우울하고 누가 건들면 화가 나고 짜증이날때도 있고 한번웃으면 못그칠정도로 웃을때도 있어요 그러다가도 다시 공허해져서 침대에서 혼자 꺼이꺼이울고나면 말로는 꺼이꺼이인데 숨이 안쉬어질정도로 울어요 과호흡이라고해야하나..? 호흡이 빨라져요 그리고 울음 간신히 그치면 침대에 널부러져서 움직이지도 않아요 옆에 위로받을 사람도 없고 내가 있었던 일들을 누군ㄱㅏ에게 이야기하면 그 이야기가 나에게 되돌아와 독이 됄수 있다는걸 알게 됀후부터는 사람도 잘 못믿어요 그냥 저도 정상적으로 살고싶어요 우울한거 안 숨기고 순도100%의 기쁨상태로 지내고 싶어요 자해하면 들킬까봐 손목 붙잡고 울고싶지도 않아요.자해한다고 피해자 코스프래한다는 소리 듣지않고 평범하게 살고 싶어요 진짜 괴로우면 자살생각도 하고 누군가의 품에 안겨서 숨이 안쉬어질정도로 소리내어 울고싶어요 행복해지고 싶어요 내가 뭘 잘못했길래 이런 삶을 살아야하는지 모르겠어요.고작 17년 살았는데 이따구의 삶이면 남은 삶은 얼마나 더 힘들지 모르겠어요 저를 좋아해준 사람들이 저를 떠나고나서 더 그런것 같아요 하루에 수가지 감정을 겪는게 너무 힘들어요
불안분노조절답답해조울자고싶다괴로워충동_폭력외로워무기력해호흡곤란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sun0613
· 4년 전
괜찮아요. 자해는 피해자 코스프래가 아니에요. 딩신이 자해를 한건 마음에 고통이 너무 커서 육체적 고통으로 바꾸랴고 그런거에요. 제가 당신을 안아줄수도 없고, 흐르는 눈물을 닦아 줄수도 없어요. 하지만 제 글을 보고 조금은 마음에 상처가 치유 됐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잘해왔으니 앞으로도 잘할거 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205hsoaohd
· 4년 전
자해를 하든 안하든 당신이 피해자가 아니라면 피해자가 아닌거에요 피해자인건 남이 정하는게 아니에요 그건 그냥 남이 자신에 기준에 맞추어 당신을 잘라내리는 거에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만약 자해를 하신다면 경미한 상처로 안보이는 곳해 해주세요 손목에 하시면 상처남으시고 잘못자르면 죽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죽으시진 마세요 당신이 죽으면 누군가는 걱정합니다 당장저도 당신을 걱정하겠죠 그러니 자해를 할것이라면 경미한 상처로 손목을 피하고 자주하시진 말아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