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고1 여학생입니다 꿈은 청소년 심리 상담사 입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omet04
·4년 전
전 고1 여학생입니다 꿈은 청소년 심리 상담사 입니다 근데 성적이 낮아서 고민이에요 영어.수학이 특히 떨어지는편이에요 잘하려고 노력해도 결과는 5.6등급이고 엄마께 잔소리듣고 그것땜에 스트레스 받고 이번에도 시험을 쳤는데 성적이 낮게 나와서 부모님이랑 한바탕 싸울뻔 했습니다 이럴꺼면 인문계 왜갔냐고.이 성적으로 갈수있는 대학은 있냐고 솔직히 제가 못하는건 인정해요.. 그래서 더 속상하고요 못하는걸 알면 더 잘해야돼는데 더 못하고 있는것 같아서 괜히 자존감만 낮아지는것 같아요 사촌들은 다 성공해서 이름있는 대학. 직장 다니면서 돈도 벌고 있는데 저만 뒤쳐질것 같아서.나도 대학 좋은데 가서 사촌들 처럼 자신있게 다니고 싶은데 제 미래는 안그럴것 같아서 내 미래는 낭떠러지 인데 그냥가요 맨날 감정없는 걸어다니는 시체처럼 다니다가 아무도 없으면 꺼이꺼이 울어요 왜 나만 가만히 서 있는지.앞으로 안가는지 내 꿈을 이룰수나 있는지 잘 모르겠고 막막하기만 해요
스트레스받아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0714
· 4년 전
힘내세요. 노력을 많이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 하면 그 꿈 꼭 이루실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blue
· 4년 전
너무 우울해 하지 말구 스스로 한테 너무 자책하지말구 남들보다 자신이 자신을 믿고 사랑하고 할수있다고 믿어줘야 하는것 같아요 글쓴이님 뿐만 아니라 저도 같이 글쓴이님을 응원할게요 아직 기회는 남아있고 글쓴이님은 반드시 상승적으로 성공할 수있을거라고 믿어요 그리고 글쓴이님은 하고싶은 꿈이 있다고 하니까 대단해요! 꿈이 있다는건 정말 고등학생한테는 큰 결심이고 대단한 마음가짐이라는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그 꿈 꼭 이룰수있기를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met04 (글쓴이)
· 4년 전
@Hblue 감사합니다ㅠ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met04 (글쓴이)
· 4년 전
@help0714 넵..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uslovesyou
· 4년 전
사실... 눈을 조금만 낮추면 갈 수 있는 대학 많아요 현실 가능한 목표를 만약 예를 들어서 4등급이라고 정한다면.. 아마 마카님 심리적으로 덜 힘드실거 같아요 문제는 사촌,주변 사람들과 비교를 하면서 저렇게 못 되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 같아요 가려고 하는 대학은 너무 컷트라인이 높고 노력은 하는데 성적은 미미하고 그러면 사람이 무기력해지죠 차라리 현실을 직시하고 현실 가능한 목표의 대학을 찾아서 차츰차츰 성적을 올려 나가는게 하나의 방법이 되질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met04 (글쓴이)
· 4년 전
@Jesuslovesyou 넵 조언감사합ㄴㅣ다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