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는 저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 맞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 사람는 저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 맞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ksjd
·4년 전
남자친구랑 7살 차이나고 100일 되어가는 커플입니다. 처음엔 자주만나고 데이트도 많이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데이트할때마다 '뭐할까? 근데 만나면 할 거 없잖아.' 이렇게 말하는 남자친구. 저는 보고싶고 데이트하고 싶어서 만나자고 하면 최근엔 비가 와서 코로나때문에 라며 데이트를 못 했고 얼굴이라도 보자면 진짜 딱 얼굴만 보고 갑니다. 그래서 그 뒤로는 겨우 10분 보자고 오라고 하는 것도 그렇고 그냥 저도 포기한 상태로 데이트하자는 말을 못 꺼내겠더라구요. 톡할때도 사실 할 말없는 눈치고 늘 물어오는 것도 똑같고 대화하는 게 어제와 오늘이 똑같고..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하는 데 제가 느끼기엔 할 말 없으니까 사랑해 하는 거 같아요. 어느순간부터 저는 저희의 연애가 그냥 온라인 연애같은 느낌이라 이 사람이 진짜 나를 좋아하는 지도 모르겠고 어쩌면 연애 초기인데도 설레어하지도 않고 저만 좋아하는 느낌이라 이 사람은 저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게 맞나요..?
답답해스트레스받아외로워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0202022p
· 4년 전
남친의 태도에 많이 속상하시군요. 제가 볼때는 남친보다 마카님이 더 좋아하는 건 맞지만...사실 자신을 정말 좋아하는지 아닌지는 본인 밖에 모릅니다. 그래서 직접 물어보는 수 밖에 없고, 그게 제일 효과적이에요. 힘드시겠지만 남친에게 진지하게 마카님의 생각을 정리해서 알려주면 남친도 지금 자신의 상태를 말해줄거에요. 대답을 듣고 어떻게 할지는 이제 마카님의 몫이구요. 화이팅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sjd (글쓴이)
· 4년 전
@00202022p 감사합니다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rkdms14
· 4년 전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전남자친구가 사귄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만나는 것도 귀찮아하고 먼저 톡도 안하길래 정말 내가 좋아서 사귀는게 맞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마카님께 드릴 얘기는 남친과 솔직하게 털어놓고 이야기하라는 조언입니다. 저도 이방법을 통해서 전 남친과 다시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마카님이 어떤 선택을 할진 모르겠지만 전 마지막이 될지라도 생각을 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sjd (글쓴이)
· 4년 전
@rkdms14 감사합니다ㅜ 용기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