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권태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loq
·4년 전
제가 지금 중학교 2학년인데 제가 1학년 초기에 제가 철이 없었어가지고 그냥 외롭다고 조금 마음에 드는 이성들에게 막 들이대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1학년 1학기 초에 어떤 여자애가 저가 어장이라고 소문을 내고 다녔거든요. 저는 그때 당시에 알고는 있었지만 제 친구가 그냥 가만히 있으래서 일단 가만히 있었어요.그리고나서 저는 2학기에 여자친구를 한번 사귀었었어요.그리고 한 2주?3주 정도 됬을 때 권태기 때문에 제가 헤어지자고 했었거든요.그리고 나서는 저에 대한 아무런 소문이 없었고 그냥 저도 가만히 있었어요 아무런 존재감없이 그리고 2학년이 되어서 같은 반인 여자애한테 제가 진심으로 호감이 생겼어요. 그래서 제가 페이스북 메세지를 하고 싶은데 제가 섣불리 하면 제가 좋아하는 여자애가 저를 어장이라고 또 오해할까봐 페이스북 메세지를 못하고 있거든요. 그 여자애랑 반에서 눈은 좀 많이 마주쳐봤거든요. 예전부터 얼굴하고 이름만 아는 사이였고 말도 한 번도 못해봤어요.제가 제가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페이스북 메세지를 해도 괜찮을까요? 제가 좋아하는 여자애가 저를 어장이라고 오해하지 않을까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슬퍼힘들다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kdms14
· 4년 전
고민이 많으시겠네요. 저도 학생이라 어느정도 이해가 가네요. 일단 전 먼저 페메를 보내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같은반 친구면 아무리 어장인걸 알아도페메 받아주게 되어있어요 (전 여자입니다 ) 그리고 제가 해드릴수 있는 조언은 어장이 아니란걸 증명해야한다는 거에요. 페메를 시작한 이후로 다른 여자애들한테 관심을 안가지면 소문도 어느정도 가라앉고 그 친구도 좋게 볼꺼에요 ! 어쨋든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q (글쓴이)
· 4년 전
@rkdms14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chu
· 4년 전
메세지보단 그냥 자연스럽게 지나가면서 가끔말을 거는게 어때요? 어장관리하는 친구같아도 맘에들고 나와 일대일의 순간이 늘어나면 나를 특별히 대해준다는 믿음이 생기면서 본인의 호감스타일이면 눈길이 갈수밖에 없답니다 말을 거는것도 지나치지않는 장난과 지나치게 들이대지않는 말. 예를들면 다음 수업뭐였는지알아? 대답해주면 대답해줘서 고마워 하고 걸어가는.. 너무오글거리는 맥락이나 요지는 캐주얼하되 친절하고 다정하게! 그리고 살짝 헷갈리게 하루에 한번씩 지나가는말로 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