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는것이 맞겠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소개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헤어지는것이 맞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hjlmk486
·4년 전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와는 처음에 소개팅 어플로 만나서 4개월정도 만났는데 자기일을 열심히하고 나이에 비해서 성숙된 생각도 가지고 있고 주관이 뚜렷하고 솔직한점이 좋았어요. 저보다 3살어린데 "자기야,자기야 "하면서 얘기하는게 귀엽기도 하고 해서 잘해주고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제가 생각했을때는 제 기준이겠지만 진짜 잘하려고 노력했던거 같아요. 처음에 연락 잘안한다고해서 연락부터 잘하려고 수시로 연락해주고 , 걔가 싫어한다고 했던거는 안하려고 노력하고 어떻게하면 잘보일까고민하고, 소소하게 필요한게 보이면챙겨주고, 반찬이나 생활용품등.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토요일저녁만되면 연락이 안되는거예요.. 예전남자친구때문에 생긴 트라우마때문에 연락이 안되면 사실 너무 맘이 불안해지거든요. 근데 진짜 많이 참았어요. 얼마전에 토요일마다 왜 연락안되냐고 하니까 거기에대해서는 정확하게 대답은 안하고 그냥 연락잘하겠다면서 늦게까지일하고 잔것처럼 얘기하더라구요. 저말고 다른 여자를 만나는건 아닌지 너무 의심되는데 확인할 방법도없고, 그리고 평소에 만나면 길에서 손잡고 걸은적이 없었어요. 무슨 남도아니고 ㅡㅡ 그리고 거의 쳐다보지를 않아요. 항상 휴대폰을 보거나, 운전을 하죠. 그저께 봤었는데 같이 남자친구집에서 누워서 티비를 보다가 남자친구가 뺨때려달라고 하는줄알고 살짝 뺨을때렸는데 순식간에 제 턱을 잡더니 양쪽으로 한대씩 뺨을 때리더라구요. 가끔 약하게 남자친구가 제뺨을 때리기는 했는데 이렇게 세게 때린건 처음이였어요.너무 당황스럽고 충격이었죠. 본인은 자기가 때려도되냐고 물어본건데 내가 때린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너무세게 때려서 미안하다고 해서 그사건은 그렇게 일단 마무리 되었는데 지난밤에 제가 보고싶다고 해서 약간티격태격하다가 결국 남친집에서 만나서 술한잔하는데 친구랑 전화한통하고 올께라고해서 사실 친구랑 전화를 왜 내앞에서 못 받지? 라고 생각이 든거죠.. 그래서 어디가냐고 밖에나가는거면 뭐좀사오라고 하려고도한것도있고 해서 물어본거였는데 전화 끊고 들어오더니 낼 칫솔이랑 물건챙겨서가라는거예요. 그 말은 이제 집에 오지말라는걸로 들렸고, 두번째 내물건을 왜치우라고 하는거지? 라는 또 의심이 들었어요. 사실 그나마 남친집에 제 물건이 있어서 조금 안심했었는데 .. 아무튼 남자친구는 본인이 밖에서전화하는데 그걸 왜물어보냐면서 취조하냐면서 화를 내더라구요. 저는 밖에나가는데 어디가는지 물어볼수있는거아니냐고 그랬죠. 짐싸서 나가라길래 일단 그동안 서운했던거 얘기하고 나왔는데 걔는 말한마디도안하더라구요 계속 너는 니가 엄청 잘하는거같지? 라면서. 그래서 되물었죠 , 못한건 뭐냐고.. 그래서 너는 나한테 얼마나 노력했냐고 거리에서 보는 흔한 커플들 손잡고 데이트하는거보면부럽다고 자기는 나랑 둘이있을때 어떻게하냐고 내가 자기한테 하는것들이 너는 다쉬워보일지몰라도 절대 나한테 쉬운거아니라고 요즘 정말 너가 나를 좋아하긴하는지 잘 모를때가 많아서 힘들다고 얘기해도 내일얘기하자면서 그래서 지금 어떡할꺼냐고 그러길래 어떻게했음 좋겠냐고 하니까 나가라더라구요 그래서 울면서 나왔죠. 마음한편으로는 나를 그렇게 대하는 남친이 너무미운데도 연락이 기다려지고 제가 걱정했던것처럼 다른여자문제는 아니길 바라는 저를 어쩌면 좋을까요..
불만이야속상해화나답답해불면우울해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여자문제가 아니더라도 문제가 너무 많네요.. 여친이 불안해하는데 제대로 대답도 안해주고 적반하장으로 화내고있고.. 여친 감정은 감정도 아닌가싶네요. 그리고 100퍼 여자문제라고 생각해요. 캥기는게 없다면, 애인이 그렇게 오해하고있으면 당연히 오해를 풀려고 더 설명하고 억울해하지않겠어요? 그런데 뭔 취조해ㅋㅋ어이가없네요. 마음 정말 아프실거 압니다만..ㅠ 솔직히 글쓴이님이 너무 아깝네요. 그런 놈한테 더 휘둘리지 마셨으면해요. 헤어지고말고는 글쓴이님 자유지만.. 안헤어지더라도 이런 문제는 회피하지말고, 본인을 먼저 챙기시고 본인입장 확실하게 말하며 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lmk486 (글쓴이)
· 4년 전
@diwooj 그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