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빗방울 속에 있는 무엇보다 여리고 따뜻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arly
·4년 전
수많은 빗방울 속에 있는 무엇보다 여리고 따뜻하고 포근한 행복을 추구하는 순수한 마음이기에 너만의 말로 보듬아주기에 최선의 최선을 다한 선택이 이기심일뿐일지라도 내게 넌 소중한 사람이야 네가 선택하는 모든 길에 평안이 깃드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eningg
· 3년 전
와..저 onlyforhappy예요..올해 3월쯤에 폰이 고장나서 좀 사정있어서 아직까지 폰을 못 고치고 있는 상황이고 새폰으로 바꾸면서 마카님처럼 예전에 알던 몇몇분들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ㅠ 마카님을 찾으려고 해봤는데 어떻게 찾아야할까 방법을 모르겠어서 폰 고칠때만을 기다렸는데 생각해보니 제 예전 계정으로 응원하기로 연결되어있는 걸 활용해서 찾을 수 있다는 걸 바로 방금전에 우연히 알게되어서.. 연락을 못하게 된지 3개월 정도나 됐네요ㅠ 저한테 카톡 많이 하셨다면 연락을 못 드려서 정말 미안해요ㅜ 저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마카님 요즘에 마인드카페 삭제하신 건지 또 어떻게 지내시는지 괜찮은지 물어보고 싶은 게 참 많아요. 같은 전화번*** 카톡계정 만든거라 예전폰 고치고 잘 남아있을지 모르겠어요..가능하면 고치고 빨리 연락드릴게요! 그리고 마카 글이 없으셔서 삭제하신건지 이 댓글 보실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말할 수 있게 돼서 보신다면 좋겠네요ㅠ 동일인물인지 의심될 수도 있으니 물어보시면 본인인거 인증할게요! 예를 들어 같이 얘기했던 것들같은 걸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