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제가 15살 정도 차이나는 아저씨를 좋아합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고백 제가 15살 정도 차이나는 아저씨를 좋아합니다ㅋㅋㅋ 잠시 제 눈이 낮아 착각하는거라고 여기면서 3년을 부정해왔고 일부러 더 멀어지기도 했다가 반대로 친하게 지내기도하면서 싫은 모습을 찾으려고도 했는데요 이상하게 점점 더 끌리기만하고 싫은 점 하나를 발견 못했어요 식성은 정 반대라 먹는걸로도 안싸우고 취미는 또 비슷해서 같이 놀면 너무 재밌고 함께 있는 시간이 무척 행복하다 느껴요. 요즘은 이 아저씨도 제게 마음이 있는게 약간 느껴집니다. 워낙 나이차가 많다보니 그냥 친한여동생으로 잘해주는건지 마음이 있는건지를 명확히 구분할 순 없지만, 기대하게 만드셔요 10년만 젊었으면 절 꼬셨을거라는둥 오늘은귀엽다 오늘은 이쁘다는둥 위에 멘트말고도 이 아저씨가 저에게 마음있다는것 같다고 느끼게 만든건, 최근 하루에 한번씩은 톡보내려는게 느껴진달까..? 이거저거 핑계로 선톡해오는데 너무 좋아요ㅋㅋ 길게는 안하지만요ㅜㅜ 요즘은 매일 다른핑계로 만나요. 이렇게 자주 만나는것도 너무 좋고 그냥 이상태로도 행복하긴해요. 욕심이 나긴하지만요. 자주 같이 술을 마시면서 문득 이대로도 행복하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이렇게 여지를 주니까 막 고백해보고싶은거 있죠? 이분이 원래 선이 엄청난 분이라 친해지기도 힘들었는데.. 만약에 고백했다가 차이면..? 고백 잘됐다가 나중에 헤어지게 되면..? 그러면 지금 행복한 친구라이프도 못하게 될게 너무 빤해서 무서워요. 절대 헤어지고도 아무렇지 않게 만날 성격이 아니셔서.. 그래서 고민이에요 고백하고싶은데 하기싫어요 어쩌면 좋을까요?
연애상담20대고백두근거려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ak2
· 4년 전
둘 다 같은 생각일 듯합니다... 기다리든 먼저 말하든 이루어질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나이차나는 연애가 주변에 미치는 영향도 감안 하셔야 합니다. 정말 둘이 좋아서 주변의 편견 싸그리 무시하는 경우 거의 본적 없어요. 계속 편견과 싸우며 다른 사람들을 이해 시켜야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저도 되게 비슷한 이유로 15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사귀고있습니다ㅋㅋ 2년정도의 짝사랑 끝에 어쩌다보니 충동적으로 사귀게 되었는데, 사귄지는 3년정도 되었고 현재 매우 만족하며 결혼까지 생각중입니다ㅎㅎ 물론 항상 행복하지는 않았어요. 남들처럼 지지고 볶다가도 권태기도 와보고 나이차이를 원망도 해보고 이별까지도 해봤었는데요, 나이차이는 결국 흔한 연애의 걸림돌 중에 하나일 뿐이더라구요. 연애에는 걸림돌이 있을 수 밖에 없고, 저는 그 걸림돌을 하나 극복해낸거죠. 앞으로도 다사다난한 연애가 되겠지만, 전 그냥 제가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면서 살기로 했어요. 그리고 남남될거 두려우면 진정한 연애는 못할거라고 생각해요. 많이 좋아하니까 그런 두려움이 생기는거니까요! 진지하게 생각해보시고 친구로도 괜찮을지 더 욕심이 나는지 본인의 마음을 잘 들여다보셔요ㅎㅎ 그럼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akak2 충고감사합니다. 주변시선만큼 무서운것도 없죠ㅜ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iwooj 멋진 말과 경험담 감사합니다! 마음을 잘 들여다보고 더 깊게 생각해봐야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