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 성격이 맘에 안들어요.. 활발한데 어떨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INE
·4년 전
전 제 성격이 맘에 안들어요.. 활발한데 어떨때 보면 너무 잘 울고... 전 무뚝뚝하고 싶어요... 왠지 모르겠어요.. 그냥...진짜 가끔씩 걍 불행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때도 있어요.. 왜이러죠...그러면 안되는데...하...힘들어요..제 성격이 바뀌어 가는것 같아요...점점 밖에선 안 웃고 집이 들어오면 막 웃음이 터져나오고...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하죠...제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무뚝뚝하다고 해서 나도 그래야하는건 아닌데..머리로는 알면서도 몸은 그렇게 하질 못해요...계속 그 캐릭터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해요...도와주세요.. 이런 제가 한심하게 느껴져요..
부끄러워스트레스받아망상혼란스러워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nGer01
· 4년 전
한심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 내가 되고싶은 모습이 무엇이고 현재 내 모습이 어떤건 중요하지 않은거같아요. 자꾸 생각이 많아져서 행동 하나하나에 생각 하나하나에 너무 깊은 의미를 두기 시작해서 그런게 아닐까요? 물론 아무생각없이 사는게 좋은거다...그게 정답이다 ... 그건 아니지만 하루쯤 한번쯤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은채로 지내보세요. 몸이 이끄는대로 맡겨보면 어떨까요? 저도 생각이 많은 편인데 가끔 너무 지치고 힘들때마다 아무생각 없이 있는데 생각보다 편안하더라구요.ㅎㅎ (지루하고 모자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NE (글쓴이)
· 4년 전
@GinGer01 정말 다정한 분이시군요 아무생각 없이라...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ㅎㅎ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