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인이 아니라면 돌아가주세요 19금이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권태기|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palk
·4년 전
안녕하세요 성인이 아니라면 돌아가주세요 19금이구요 진지합니다.. 저는 3년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상형도 아니고 성격도 안맞고 고쳐줬음 좋겠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좋아하고 사랑해서 여태까지 사귀고있지만 여자친구가 바람 비슷한걸 해온것도 지금 저는 늘 한결같고 변하지않으려고 노력하는데도 여자친구가 지금 익숙함에 속아 저를 막대하는것도 저를 정으로 사귀는거 같은것도 참으며 사귀고있습니다 여자친구가 저를 좋아해서 사귀고 있는거 같지만 너무 절 막대하고있어요 그래서 제가 권태기 인듯 아닌듯 점 온거같은데 일이 생겼습니다 한평생 이상형을 찾아보지도 못했지만 직장에 이상형인 여자분이 입사를 했고 제가 사수라 교육을 하면서 친분을 쌓고 서로 사소한 연락을 조금 주고 받으며 직장내에서 제가 이상형이네 이쁘시네 라고 표현을 했지만 좋아한다는 감정은 표현을 하지 않고 있다가 어느날 어떨결에 술한잔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러고 나선 이것저것 이야기하다가 여자분이 취했길래 혹시 내가 여자친구가 없었다면 어떻게 했느냐 라고 물어보자 뭘 어떻게 하냐 건들었다 넘어오게했다 라고 장난 반 진심 반으로 말하고 자기는 자기때문에 여자친구와 깨지는걸 바라지 않고 너무 오래된 여자친구가있으면 건들지 않는게 자기 소신이지만 막 몇달 된 여자친구였다면 시도는 했을꺼다 라고 하더라구요 자기도 제가 그분을 호감가고 좋아하고있단걸 조금이나마 눈치가 있었다고 하네요 자기도 제가 호감형이다 라고만 느꼈었고.. 그러다가 무르익어 제가 내가 좋냐 라고 했더니 좋지만 난 건들지 않겠다 라고 해서 제가 걸리지만 않으면 된다 우리집으로 확인하러 가자 했더니 저만 후회하지않고 자기때문에 헤어지지만 않으면 자기는 오케이다 해서 저희집으로 가서 잠자리를 가지게되었습니다 가는 택시에서 우리집 가는 이유가 뭐냐했더니 저한테 감정도없고 호감도 없었으면 안가는거 아시지 않냐 면서 자기는 후회안할자신 있다고만 하고 웃으면서 헤어지지만 말아달라 이랬는데 하..이게 무슨상황인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쓰레기인건 알겠는데 어떻게 할까요..? 여친과 헤어질까요..? 아니면 그냥 묻을까요..? 여친과는 현재 냉전 상태며 언제든지 헤어져도 상관없는 사이로 악화된상태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괜한 짓한건가요 도와주세요..
이상형연애바람속마음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정답을 이미 아시네요 헤어져아죠... 먼저 막대했다면서요 이미 끝난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그쪽 입장에선 환승이별이다 쓰레기다 이렇게 말하면서 내로남불 시전할 수도 있는데 그냥 마음 가는대로 하세요.. 한번 사는 인생 나와 잘 맞는 사랑 찾고 내가 좋아하는 일하면서 그렇게 사는거죠 뭐.. 인간관계가 별거있나싶습니다 요샌. 나를 좋아해주지 않는 사람에게 굳이 내 애정과 감정을 쏟지마세요 싸우는것도 ,미워하는 것도 애정이 있어야 가능한데 그런 관계조차 무너진 것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sagini
· 4년 전
답 아시잖아요. 이미 여자친구 분 속이신 거예요. 냉전 상태 이런 거 다 변명이에요. 자신한테 솔직해지시고 헤어지세요. 이대로 여자친구 분 계속 만나면 여자친구 분도 자기 자신도 속이는 게 돼요. 사실 여자친구는 익숙하고 편하잖아요. 익숙한 것에서 멀어지는 건 쉽지 않죠. 그게 두려운 거지 사랑은 없어 보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palk (글쓴이)
· 4년 전
@Littlestarr 여자친구가 저없으면 못살겠다 하고 헤어졌었는데 직장까지 찾아오고 많이 좋아한다고 하는데 어떡하죠 저는 군대기다려줬다는 타이틀을 가지고 사귀고있구요.. 제가쓰레기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4년 전
아....다른 분과 저지르기 전에 싸우던 어쩌던 결판을 냈어야 했는데..자존심 굽히는게 참 쉽지가 않죠.이래서 마음이란게 참 어려워요. 사람 저울 짓 하는거 정말 나쁜거지만 결정을 내리세요. 만약 두분 모두와 헤어지게 되더라도 아 내 잘못에 대한 결과구나 하고 받아들이세요. 그리고 제 개인적인 의견인데 사랑은 인생을 같은 방향으로 나란히 걸어갈 수 있는 사람과 함께해야한다고 생각해요. 근데 이미 마음을 정하신것 같은데요? 헤어지기로 그쵸? 죄책감때문에 그러신 것 같은데 윗분 말대로 붙잡고 있는게 더 못할 짓이라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chyper
· 4년 전
본인이 쓰레기짓 해놓고 뭘 물어보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