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엄마가 바람을 피는데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희 엄마가 바람을 피는데 어떡하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중1학생입니다. 저는 엄마와 매우 친했습다. 근데 2020년 4월때 부턴가 엄마가 갑자기 하루종일 폰만 보면서 저한텐 짜증만 내며 관심을 1도 주지 않았습니다. 회사 갔다가집으로 오는 시간리 늦어지고 쉬는날인 토.일요일에 일때문에 나간다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엄마가 주무실 때 몰래 휴대폰을 받더니 충격적이였습니다. 바람을 피고 여러 남자와 부정적인 관계를 가진 것 입니다. 저는 형과 아빠 할머니가 계시지만 이 사실은 저만 알고 있고 말하기도 무서워요. 이혼 할까봐요. 이렇게 되니 엄마에게도 점점 정이 떨어집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트레스받아속상해불안해실망이야불안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rah
· 4년 전
흠..엄마 폰을 몰래 본건 나쁘지만..바람 피는거 메세지를 봤으면 괜찮아요.원래는 부모님 폰 만지면 안되거든요..프라이버시라서요. 결론적으로는 두분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건 어떠신가요!ㅎㅎ.. 아무도 없을때..엄마를 위해 무언가를 해주시고 엄마가 기쁘거나 웃을때 이때 찬스를 써주세요.."엄마 나 고민있는데 어떤 OO이 바람폈어.." 엄마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의 루머를 얘기하는것도 좋아요..엄마가 바람핀거라면..이 방법을 써주세요. 자신이 방금했던 엄마 핸드폰 몰래 보기를.. 자신이 스토리를 만들어 엄마한테 이 부분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 라고 하면 엄마가 분명이 무언가를 얘기하실꺼에요!..그래도..걱정입니다..ㅠㅠ..응원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Harah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