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잘 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애를 잘 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WEAN
·4년 전
제가요 연애를 많이 해보긴했어요 그런데요.. 연애를 했던 수에 비해서 연애를 진짜 못해요.. 그러니까 짧게 말해드리면요 연애를 하면 뭐를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저도 뭐 데이트하거나 전화하거나 이런건 당연히 알죠 그런데요 학교나 밖에서 어떻게 행동을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제가 고백을 하는 이유는요 그 남자애를 제껄로 만들기 위해 하는거고요(아무도 건들수 없도록) 제가 고백을 받는 이유는요 그 남자애가 마음 잡고 용기내서 한건데 미안하다 하고 고백을 차버리기 미안해서 받아주는거예요.. 그래서 더욱더 모르겠어요.. 글이 좀 어지럽더라도 이해부탁드려요.. 저도 제가 생각했을때 혼란스러워서 그래요 뭐 이런걸로 혼란 스러워 하냐 싶으실수도 있지만 저는 엄청 혼란스럽고 막상 사귀면 좋긴한데 뭘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요..
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painter
· 4년 전
연애를 많이 해도 연애를 못 할 수 있죠! 상대가 다 다르니까요. 그 남자분이 고백을 했는데 마카님이 받으시는건 마카님의 마음과 다르게 미안해서 사귀는거잖아요? 그거는 상대한테도 안 좋아요.. 다른 의미로요. 상대는 좋아함을 원하는데 본인은 미안함때문에 관계를 형성하는거니까.. 슬플거에요. 그리고 고백을 다 받고 연애를 하시니까 그만큼 원하던 상대와의 연애가 아니여서 그런거같은데.. 연애를 많이 했다고 다 잘하는건 아니니까요~ 리드하는 성향을 만나보세요. 제 생각엔 마카님은 리드당하는걸 좋아하는 것 같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