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싸이코인건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 싸이코인건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ygy8
·4년 전
어떤 애니의 장면이 있었거든요? 그 장면이 자신의 딸과 강아지로 인체실험을 한건데 막 사람들은 그 장면을 보고 토나온다 끔찍하다 이러는데 저는 그 장면을 보고 제 취향인 죽은눈을 주인공이 하길래 와 했을 뿐이에요. 그리고 별나게 잔인한거 좋아하고 평소에도 사람 죽임 어떤 느낌일까 생각하기도 해요. 보통 사람이 생각하는걸 안하고 좀 다른 생각을 한 뒤에야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고 아 그렇구나 이런 생각을 해요. 막 사람이 자해한 사진을 보면 토 나오잖아요. 근데 저는 잔인한걸 좋아하는건지 아님 미친건지 아무 생각 안들고 그냥 힘든가보다 이런 생각을 해요. 제가 ***인건가요 아님 그냥 잔인한거 좋아하는 앤가요
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fnu
· 4년 전
아뇨 사이코라고 생각하는 일반인이요. 사이코는 자신이 사이코다라고 생각하지도 의심하지도 않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4년 전
@tfnu 꼭 그렇지만은 않아요. 자신이 인지하고 있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4년 전
아니요. 지극히 정상입니다. 비정상이 되려면 그 생각이 현실이 되어야 해요. 실제로 사람을 어떠어떠하게 하고싶다 하는 충동에 휩싸이시지만 않는다면 정말 문제 하나도 없습니다. 정상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uengeng
· 4년 전
강연은 사랑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gy8 (글쓴이)
· 4년 전
@uengeng 이거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n95
· 4년 전
어..설령 그렇다하더라도 실제로 그러시지 않으면 문제될거없을거같아요..글쓴이님은 충분히 생각해서 고민중이시잖아요..해보고싶다에서 해야지로 넘어가지않게 조심하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