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살아있는거 자체가 민폐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난 살아있는거 자체가 민폐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m5765
· 4년 전
왜요? 살아있는 게 왜 민폐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iuytr1234
· 4년 전
민폐라고 하는 사람들이 밉지는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life1
· 4년 전
살아갈수록 스트레스받지만 나를스트레스주는 사람들이 잘살아가는거보면 너무억울하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herbe02
· 4년 전
히틀러가 민폐죠.. 자신을 그렇게 박대하지 않았음 좋겠어요 주변의 나쁜 상황은 상황이 그렇게 흘러갔을 뿐이에요 님 탓이 아니에요 생명은 그자체만으로도 고귀한 힘이 있어요 지금은 모르고 못 느껴도요 그때까지 버텨봐요 인생에서 때론 버티는게 필요한 시간이 있는데 님에겐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인가 봐요 버티다보면 미래는 달라질 수 있어요 저도 그랬어요 님도 분명 그럴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ng3737
· 4년 전
그렇지 않아요. 쓰니님을 괴롭히고, 힘들게 만든 사람들이나 힘들게 만든 일들이 잘못이지 쓰니님의 잘못이 아니에요. 무작정 힘내라는 말은 힘이 되지 않는걸 알기 때문에 하지 않을게요. 하지만 자신을 그렇게 몰*** 않았으면 좋겠어요. 이미 세상엔 날 힘들게 하는 사람들, 힘들게 하는일들이 너무나 많은데 유일하게 언제나 내 편이 되줄수 있는 나조차 날 그렇게 몰아가면 너무 힘들잖아요. 쓰니님은 소중한 존재에요. 뭘 잘하던 잘못하던, 사랑을 많이 받던 아니던 소중하고 사람은 다 사랑받기 위해 태어났으니 만약 지금 받지 못하고 힘든 일들이 몰아쳐도 행복은 분명히 올거에요. 자책하지 말고 본인에게 편이 되어주세요. 결국엔 극복하는 법은 자신의 마음가짐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