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이유없이 우울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살|학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무이유없이 우울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oop123
·4년 전
그냥 친구들과 재밌게 놀고 있어도 갑자기 우울해지고 가만히 있어도 우울해서 그나마 잊을 수 있는 취미를 하는데 부모님은 그만좀 하고 공부를 하래요. 저도 하고싶지만 집중이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중1때 한 친구가 저는 뒷담까지도 않았는데 깠다며 다른 친구들과 절 따돌린 이후 우울함이 떠나지 않아 그 때의 저는 그 일때문에 자해도하고 자살생각을 매일 했습니다. 그 기억이 계속 시도때도 없이 생각나 공부나 다른 활동등에도 지장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친구와는 싫었지만 그 친구의 언니분이 저를 찾아오고 선생님께 도움을 청했지만 그친구가 먼저 제가 따돌렸다며 상담을 하여 저의 말을 믿지않으시고 화해하라 하시던군요. 이제는 끝난 일이지만 잊혀지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그 일을 지우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을까요?
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op123 (글쓴이)
· 4년 전
@!44ba259f7bcf15c6759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이생기는거 같아요! 내일부터는 안하던 것들도 차근히 노력해 볼게요 내시간이 너무아까우니까요 정말 감사해요 이말 꼭 기억하고 힘들때 볼게요 정말로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aaaat
· 4년 전
저도 선생님은 전혀 도움이 되질않았고 부모님에게는 아예 말도 안했어요. 스트레스는 너무 쌓여서 집에서 짜증을 너무 내서 부모님이 힘들어하고요. 성인이 된 지금 후회하는 점은, 제가 부모님에게 눈물이 나오더라도 털어놓는 게 좋지않을까싶어요. 내 편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고, 많이 응원해주실 거고 앞으로 씩씩하게 잘 이겨내실 거에요. 혹시나 만에하나 부모님께서 들어주시지않는다면, 학교 안에 상담선생님 계실 거에요. 상담하면서 털어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op123 (글쓴이)
· 4년 전
@caaaaat 감사합니다! 저도 가족들에겐 말하지 않아서 혼자 끙끙앓았는데 덕분에 용기가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