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과 스트레스에 심장은 마구 뛰고 허기에 지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불안감과 스트레스에 심장은 마구 뛰고 허기에 지쳐서 겨우 먹는 음식은 목에서 넘어가질 않네요. 일주일째 기침과 함께 헛구역질 중입니다. 처음부터 취업을 부모님 말 듣지말걸 그랬습니다. 맞고 욕들어도 안 들어야했어요.. 실패에 실패를 몇년째 거듭하다보니 모든게 싫습니다. 지쳐요. 내일이 오지 않기를 빌면서 잠듭니다. 그리고 다음 생애에선 부모, 자식으로 안 만나길 빕니다.
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우울우울해공허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의 글을 읽어보니까 마카님 탓이 아니네요. 부모님 말 잘듣는게 잘못된건가요? 길을 잘못 이끌어준 부모님이 많이 원망스러우실 것 같아요. 때리고 욕을 할 정도의 강압적인 부모님이라면 저라도 무서워서 말 들었을 거 같아요. 이건 마카님 잘못이 아니에요. 지금 많이 불안하시고 스트레스 받으시고 몸도 마음도 상태가 안좋으시다 하신걸 보니 지금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거 같아요.. 많이 아프신거 같은데 의학적인 도움을 받아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감기나 배탈로 병원 가듯이, 마음이 괴로우셔서 심장이 뛰고 기침 헛구역질 하시면 병원 가보셔야 할 거 같아요. 의학적, 심리적인 도움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응원합니다. 마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