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사별 후, 무기력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버지 사별 후, 무기력함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름 주변에서 진짜 열심히 산다라는 말 많이 들을정도로 열심히 살았는데, 최근에 아버지께서 돌아가셨어요. (2달 좀 넘은것 같아요) 근데 마음을 다잡으려 해도 그냥 다 부질없게 느껴지고 그냥 다 무의미하게 느껴집니다. 그 후로 운동도 매일 하고 나름 취미 생활이라도 하려고 요리도 매일 해먹고 일기도 쓰고 잠도 충분하게 자고 하는데 아직 회복이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지금은 그렇진 않은데 (뭐가 원인인진 모르겠지만.. 알러지일수도 있어요) 그 후 한달 동안은 거의 매일 소화불량에 숨 차서 숨쉬기 힘들고 매일 가위눌린 것 같아요.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힘들다우울해공허해무기력해슬퍼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ien52
· 4년 전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평상시처럼 사세요. 선생님은 그동안 평생을 아버님과 살았는데 고작 1달로 그 빈자리를 극복할수는 없겠죠. 저도 아버지를 일찍 보냈습니다. 여러모로 후회할 일도 많고 잘했다 싶은 일도 있었죠. 선생님처럼 힘들때도 있었지만 그럴때 그저 묘소에가서 생전 즐겨피던 담배 한개 놓고 오고는 했습니다. 아버님이 본인 때문에 선생님이 이렇게 힘들어 하는걸 원치 않으실겁니다. 힘내시고 다시 열심히 살아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Alien52 시간이 약일까요... 당시에는 더 힘들게 하지 말고 보내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했는데.. 뇌출혈로 의식불명에서 기적적으로 일어난 케이스들을 보니 너무 성급하게 결정한 건 아닌가 생각도 드네요.. 좀 더 기다려 볼걸 싶고 후회도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