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인해 피해보는 사람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나로 인해 피해보는 사람들
커피콩_레벨_아이콘onsite24
·4년 전
1년전 우울증이 시작되어 크게 악화되고 혼자 심하게 앓아왔던 고1 학생입니다. 아직도 저는 우울증이 언제 재발 할지 모른다는 생각에 매일 불안해하고 무기력함과 지나친 불안감, 잦은 화와 짜증에 시달리고 있어요. 화와 짜증이 늘다보니 가족들에게 상처를 주고 친구들에게는 소홀해 지고 있어요. 제가 왜 이러는 지 사람들은 잘 모르니까 그냥 예민하고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 할 것 같아요. 그냥 죽고 싶어요. 제가 살아있어서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거 같아요. 너무 살기가 싫어요. 힘들고 계속 나쁜 짓만 하게 돼요. 다 포기 해버리고 싶어요.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wo27
· 4년 전
우울증으로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들겠어요ㅜ 저도 작년에 한동안 우울감이 너무 심해서 며칠동안 밥도 잘 안먹고 우울감때문에 맨날 울다 지쳐서 잠들고 저희 집이 16층인데 떨어져 죽을까 생각까지 했었어요 그리고 제가 우울감때문에 예민해지니까 집에서 말도 잘 안했거든요.. 근데 그럴수록 스스로를 힘들고 우울한 감정에 가둬두게 되면 나만 더 힘들어지더라구여 지금은 너무 힘들고 이 말이 어떻게 들릴지는 모르겠지만 자꾸 밖에 나와서 무언가 활동을 하고 햇빛을 보면서 잡생각이 안 들게 다른곳에 집중하시는걸 추천 해드려요 저도 처음에 잘 안됐는데 노력하니까 2,3개월만에 정신과 치료 없이 약 없이 잘 극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