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꿈속에서 살고싶어요 최근에 엄청 행복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영원히 꿈속에서 살고싶어요 최근에 엄청 행복한 꿈을 2번 연속으로 꿨는데 꿈속이 정말 행복한거에요 만나고 싶은 연예인도 만나고, 너무 행복해서 꿈에서 울정도 였어요. 꿈에서 행복해서 운적은 진짜 처음이었어요.. 현실속에서도 행복해서 운적이 없는데, 꿈속에서 행복해서 울어보다니... 그렇게 행복하게 있다가 현실로 돌아오니 정말 막막한거에요. 미래를 생각해도 현재를 생각해도 과거를 생각해도 현실은 너무 답답한거에요. 매일 같은 고민을 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고 자존감은 낮아지고.. 그런데 꿈속은 그렇지 않으니까 영원히 꿈속에 있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말인데 죽으면 영원히 꿈속에 있을수 있을까요? 아니면 식물인간이 되야 꿈속에 계속 있을수있을까요? 현실은 너무 답답하고 우울한것같아요 좀 처럼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지도 않고 점점 더 안 좋아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zubg
· 4년 전
인생은 오르락내리락하죠 하지만 국어교과서에 그 글 보셨어요? 그래서 답답해서 인생의 실을 당겨 계속 스킵하다보니 노인이 되어 죽음만 앞두게 되어 후회하는.. 시련도 답답함도 성장의 순간일 수 있어요 어렵지만 그렇네요 전 죽을만큼 아프고나니 숨쉬는 공기 하나하나가 감사한데 작성자님도 가끔 독감걸렸다 나음 그렇지 않나요? 현대사회가 많이 답답하지만, 그래도 젊음을 누리실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