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할수 없는 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트러블]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해할수 없는 사람
커피콩_레벨_아이콘adad7331
·4년 전
저는 직장10년차이구요 여기는 여초 회사구요 여기다니다가 2년선배이신분이랑 잘지내다가 트러블이나서 지금은 인사도 말도 안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인턴들한테 저를 깍아 내리는말 뒤에선 욕해놓고 앞에선 아무렇지 않게 대하는걸 보고 충격받아서 정이 다떨어졌고 회사에서 말잘안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필요한 말만하고 대인공포증 사회불안증 피해의식이 생겨서 사람을 못믿게 되는 병도 생겻고 하루하루 힘들게 회사 생활을 버티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회사회의때 그사람이 남욕을 제일 많이하는 그사람이 선생님들끼리건 인턴애들한테 선생님들 욕하지 말라면서 인턴통해서 다듣고잇다고 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요 뭐가 떳떳해서 이제와서 말하면 저보고 과거까지 얘기하냐고 쪼잔한사람만들고 저렇게 회의때 나서서 말하는건지 자기가 한행동들은 몰라요 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요 다른사람이 말하면 공감이 갈건대 그사람이 말하니 너무 놀랍고 싸이코 같아요 자기는 그런걸 왜 모르나요?
혼란스러워트라우마무서워충동_폭력괴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pan
· 4년 전
비슷한 상황을 겪어봐서..공감 누르고 갑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ad7331 (글쓴이)
· 4년 전
@depan 뭐가 그렇게 당당 한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rningforever
· 4년 전
비슷한 일을 겪진 않았지만 이전직장에서 싸이코 같은 인간을 만난 적 있습니다. 나름 극복법 이라고 할까요..스트레스 풀기위해 한 일은 집에서 허공에 ***욕하면서 5분동안 펀치 날렸는데 효과가 있었습니다 😂 하고나면 쪽팔리지만 뭐 어때요? 진지하고 무거운 고민이지만 가볍게 날려버립시다. 그대는 소중하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pan
· 4년 전
아마 자신은 잘못이 없다 생각해서..자신은 옳다고 생각해서 당당한 거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ad7331 (글쓴이)
· 4년 전
@depan 헉 너무 소름 돋아요 ㅜㅜㅜ뮤섭다 그사람 싸이코패스인가여 본인이 그러고 다니고 제일 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pan
· 4년 전
본 적 없지만 비슷한 유형의 사람을 예전에 본 적이 있어서 어떤 종류의 사람인지 대충 짐작이 가네요 그런 사람들은 정말 상대하기가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