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가지 않으면 당신의 신앙심에 문제가 생깁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종교|신앙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교회를 가지 않으면 당신의 신앙심에 문제가 생깁니까? 하느님, 예수님이 당신을 신도로 여기지 않겠답니까? 코로나때문에 교회를 가지 않는다해서 그런 일이 벌어진다면 당신의 신앙심은 거짓된 것임에 틀림없고, 하느님, 예수님은 속이 좁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게 아니라면 제발 종교행사를 참여하지 말고 집에 있어주세요. 피해받는 사람들은 당신들 때문에 n차 감염이 일어나 고통받는 무고한 사람들 이니까요. 당신들의 그 잘난 하느님, 예수님은 코로나로부터 당신들을 지켜주지도 않습니다. 제발 마스크 좀 쓰고, 생활방역, 거리두기를 지켜주세요. 당신들 때문에 잘 지키고 있는 사람들까지 피해보게 하지 말라는 겁니다. 머리가 장식품이 아닌 이상 제발 생각이란걸 좀 해주세요 부탁입니다.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화나불안해분노조절답답해괴로워불안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9c5db5275722cc30b63 성당, 절에서 집단감염 일어난 적 없잖아요 아직까지는. 교회말고도 다른 곳에서도 집단감염 일어났으면 다른 종교도 같이 얘기를 했겠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9797514bfa597cfb300 뭘 말하고 싶으신 건지 모르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