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우울함이 많이 사라졌어요. 난 내가 절박하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ME2207
·4년 전
난 우울함이 많이 사라졌어요. 난 내가 절박하게 잡고있던 무언가를 놓고나니 편안해요. 혹시 당신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두려워 하고, 절박하게 잡고있다면 2주만 놓아봐요. 당신의 하루가 한결 가벼워질꺼에요. 이 글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누군가에게 조금이라도 작은 변화를 줄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만족해안심돼평온해힘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innamon2
· 4년 전
두렵고 무서워 했던 문제가 있었는데 2주 동안 놓아봐야겠어요 🙂 덕분에 우울했던 마음이 사라졌어요 , 따뜻한 글 정말 감사합니다 :D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4년 전
음..제가 신경쓰는 것들을 놓고 편해지고 싶어서 연락하는 사람들에게 잠시만 카톡 하지 말아달라고 하고 싶어요.혼자라는 걸 느껴보고 싶고,사회생활 같은거 좀 해방감이 필요해서요.마카님 말대로 잠시 어떤걸 놓고 잠시 쉬고 생각할 시간이 필요할까요? 제가 저렇게 하고 싶지만 아직 사람들께 말 안했는데 한번..해보면 조금이라도 효과나 나아질까요?편안해지긴 할거 같은데 그동안에 그들이 어떻게 지낼지,생각할지 걱정되고 신경쓰일거 같아서요..조언 부탁드릴 수 있을까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aura
· 4년 전
지금 제가 딱 필요한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ME2207 (글쓴이)
· 4년 전
@onlyforhappy 저랑 비슷한 상황이시네요.. 저는 카톡하지 말아달라고 하지 않고 친구들에게 부모님때문에 카톡방을 나가야 할것 같다고 하고 나왔어요. 아니면 상메에 카톡 잘 못본다고 하고 카톡을 지웠어요. (이건 엄청나게 극단적이니 업무나 학교카톡을 제외하고 친목을 위한 카톡은 다 거리를 두는게 좋아요.저는 상메에 중요한건 문자로 달라고 남겼어요.)저는 엄청나게 효과를 봤어요. 저도 인간관계에 좀 지쳐있었거든요. 아마 시작하는 첫날은 좀 불안할거에요. 그리고 한 셋째날부터 조금씩 편해질꺼에요. 일주일이 지나면 많이 나아져서 이전보다 나아질거에요. 힘내세요! 용기내시길 바래요. 꼭 마카님의 2주가 많은 변화를 가져오길 바래요! 더 궁금하신거 있으면 남겨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forhappy
· 4년 전
감사해요!!효과가 있을까 많이 불안하고 걱정되서 생각만하고 해보지는 못했는데 경험자분께서 말씀 해주시는 건 처음이라 너무 도움됬고 덕분에 좀 나아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카님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