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참 따뜻한 곳이죠?. 그냥그냥 어떻게 살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ihill11
·6년 전
여기는 참 따뜻한 곳이죠?. 그냥그냥 어떻게 살다가 너무 또 힘겨워서 사는게 사는게 아닌것만.같아서 들어왔네요 맘둘곳없는 이세상.. 이런공간하나쯤은 필요하네요..
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pple1317
· 6년 전
토닥토닥..너무 고생많았어요 '여기는 따뜻한 곳이죠' 라는 말에서 지침과 힘듦이 느껴져서 맘이 아파요..작은 댓글 하나지만 위로가 되길 바라며 글을 남깁니다 ㅎㅎ 마카님 삶에 마카님을 행복하게 하고 작지만 소중한것들이 꼭 나타나기를 바랄게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