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뒤의 내 모습이 어떨지 무섭다... 대학 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thing11
·6년 전
일년 뒤의 내 모습이 어떨지 무섭다... 대학 떨어져서 자살을 준비하고있을지. 아니면 신나게 2022 s/s 새내기 패션을 검색하고있을지...
무기력해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6년 전
괜찮아 잘 될거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dndnf4
· 6년 전
괜찮아 나도 입시 중인 데 몇 번씩 한다고 그래서 죽는 건 아니더라,,물론 익숙해지지도 않지만 그래도 남은 시간 적지만은 않으니까 같이 잘 버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