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응원의 한마디가 너무 듣고싶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응원의 한마디가 너무 듣고싶어서 , 그냥 너무 힘든데 친구들한테 내 이야기를 털어놓다 보니 상대방도 우울해질것 같고 욕만 자꾸 하게 되는게 미안해서 찾아와봤어요 너무 힘들고 죽고싶고 무슨 일이 생길때마다 자책만 하고 자괴감이 들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화만 나고 모두가 날 싫어하는것 같고 나만 보는것 같고 내 자신이 너무 싫어요 나만 힘든게 아닌걸 알면서도 내가 너무너무 불행한거 같고 죽고싶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가고 계신지 어떻게 이런 하루들을 또 이겨내고 계신지 너무 궁금해요 .. 그리고 모두가 저보다는 꼭 행복한 하루들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답답해걱정돼괴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슬퍼무서워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my6717
· 4년 전
오늘은 해가 참 강했어요. 그래도 몇주만에 보는 해라 좋았네요. 힘들때 털어놓는것조차 힘이 들때는 변죽을 울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오늘 하루 어떠셨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my6717 오늘 하루는 날이 참 좋아서 나갈 생각에 기분이 좋았는데 막상 나가니 좋은 일도 없었고 집에 들어와서도 안좋은 일만 생겨 결국 최악의 하루였던거 같네요 .. 사실 요즘 매일이 그래요 .. ㅎㅎ 그냥 너무 힘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my6717
· 4년 전
그런날이 있죠. 저도 최근 그랬거든요. 많이 힘드셨을것 같아요. 여기다 또 댓글을 달아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날에는 가장 즐거웠던 때 노래를 틀어보는것도 좋더라고요. 저는 10년전쯤 노래를 찾아 듣고 있어요 :)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kmy6717 누군가 들어주고 댓글까지 남겨줬다는것 만으로도 기분이 정말 많이 나아졌어요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꼭 당신께서는 행복한 날들만 있으시길 바랄게요 진심으로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bear
· 4년 전
저도 최근에 되는것도 없고 참 힘들었어요. 나빼고 모두들 바쁜하루를 보내는 것만같아 좌절스럽기도 했는데요 오히려 저는 요즘 그런날일수록 하루종일 아무것도 하지않고 좋아하는 노래를 들어요. 제 이야기가 위로가 되면 좋겠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imbear 집에만 있다보니 너무 무기력해지는 시국이죠 참 .. 감사합니다 :) 너무 큰 도움이 되었어요 imbear님의 오늘 하루는 행복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1ef405c4ccbe655e010 감사합니다 :) 그런 말은 몇번을 들어도 참 기분이 좋아지고 울컥하는것 같아요 finnn님도 수고많으셨고 오늘 하루 행복만 가득하세요 진심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