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다가오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아무도 말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사람들이 다가오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아무도 말을 안 걸어주면 외롭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essimists
· 6년 전
누군가와 같이 있으면 괴롭고 혼자 있으면 외로운 제 감정이랑 비슷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