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덕에 손톱 뜯는 거, 자해하는 거 고쳤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너 덕에 손톱 뜯는 거, 자해하는 거 고쳤었는데 네가 떠나니 더 심해졌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my6717
· 6년 전
누가 그러더라구요 자기를 가장 잘 위로해줄수 있는 사람은 자신이래요. 사연쓰신분이 더이상 안아프시면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kmy6717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