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상담사가 좋다고 솔직해질 순 없을까? 좋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그냥 상담사가 좋다고 솔직해질 순 없을까? 좋은 어머니 같아서 정말 좋다고? 하지만 상담사는 진짜 어머니가 아니다. 그건 직시해야 한다. 지나친 기대에 실망하지 않아야 한다. 이런 환경을 인정하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