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때문에 집안이 경제적으로 조금 힘들어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최근 코로나때문에 집안이 경제적으로 조금 힘들어진 것같은데 역으로 나는 코로나 때문에 집안에만 있으니까 스트레스를 받아서 소비로 스트레스를 풀게되는 것같아. 솔직히 나는 성향이 아버지를 닮아서 돈을 쓰는 것보다 저축하는 게 더 좋은데 알바도 없고 모을 수가 없는 상황에서 이제 스트레스를 받으니까 이 시국에 이런 상황인데도 돈을 쓰게되네... 속으로 필요한 거니까... 나는 평소에 안쓰니까...를 되뇌어봐도 마음 속에 켕기는 게 없어지지가 않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rial2020
· 6년 전
저도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돈만 쓰게되요 ㅠㅠ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