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울증이 생긴 것 같아요. 커가면서 혼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epression4
·4년 전
요즘 우울증이 생긴 것 같아요. 커가면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학교도 방학 중이라 혼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졌어요 유튜브로 우울증 테스트를 하기만 하면 우울증이라 하고 그렇다고 이걸 부모님께 털어놓기도 어렵습니다. 부모님 다 바쁘셔서 늦게 들어오시는데 스트레스를 잔뜩 받고 오셨겠죠...이 사실을 말하면 더 스트레스를 받을 것 같아 못 말하겠어요. 아빠께서는 뭐만 말하면 화내시고 엄마께서도 콜센타에 빠져 저한테 관심이 없을거예요. 그리고 언니가 한명 있는데 매일 엄마와 비슷한 시간에 와서 제가 고민털 시간도 없어요 고민 말할 시간이 대부분 엄마가 집에 도착한 시간이거든요 언니가 말하고 나면 엄마는 바로 씻고 일하고 미스터트롯에 관한 것만 봐요.
슬퍼스트레스받아외로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engeng
· 4년 전
고민을 말할 상대가 없어서 많이 힘드시겠어요 속에서 쌓이고 쌓이다보니 마음속에서 병이 되는거지요.. 현실적으로 아빠는 힘들어보이시고 엄마와 언니에게 얘기해보는건 어떨까요? 얘기할 시간이 같이 빨래를 널거나 걷거나 집안일 하면서도 할 수 있는거니까요 아니면 과일이라도 깎아서 가지고 가면 이야기 잘들어주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pression4 (글쓴이)
· 4년 전
@uengeng 언니는 열심히 공부해야 할 시기고 엄마는 집안일을 할 때 말 시키지말라 할 것 같아 무섭기도 해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uengeng
· 4년 전
진심으로 다가간다면 그러지 않을꺼에요 원래 처음이 어렵고 나중에는 익숙해진답니다 용기를 가져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pression4 (글쓴이)
· 4년 전
@uengeng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