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2 입니다,,,오늘 성적표가 나오는 날인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ine2345
·6년 전
저는 고2 입니다,,,오늘 성적표가 나오는 날인데,,, 제가 아무리 제일 못본과목이라해도 5 등급은 나왔는데 이번에 다른때에 비해 공부를 조금 밖에 못했더니 9등급이 나왔어여ㅠㅡㅠ 부모님한테 혼날건 각오하고 있는데 학원그만 다니라고 하실까봐 무섭ㅠㅡㅠ 이번이 제일 최악의 점수거든요ㅠㅡㅠ 부모님 한테 뭐라말해야,,, 조금 덜 혼날까요,,,,,,
불안불안해걱정돼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engeng
· 6년 전
혼나는것도 혼나는거지만 좋아하는걸 찾는건 어떨까요 부모님은 그걸 더 바라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