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는 언니한테 밉보일까봐 두려워요... 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같이 일하는 언니한테 밉보일까봐 두려워요... 이미 저한테 정 떨어지신거 같기도해여ㅠ 제가 행실을 잘못해서 그런거일텐데... 하 맘이 안좋네요ㅋㅋㅋ
걱정돼속상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zubg
· 6년 전
웃는 낯에 침못뱉는단 말이 이럴 때! 이럴 때 대체로 생글생글 자기 일함 되더라고요 힘내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azubg 넵 최대한 웃으면서 일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