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죽이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싫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를 죽이고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싫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King701
·4년 전
제가 이제 막 고등학생 올라갔는데 저 말고 다른 친구들은 다 같은 학교가고 저 혼자 다른 곳 가서 많이 못노는데 같이 게임할 때에 자꾸 저한테만 욕하고 뭐 하나 잘못하면 트집잡으면서 저빼고 걔네들끼리 대화하고 그래서 일부로 말도 안하는데 말 안한다고 욕하고 대놓고 무시하는데 걔네랑 있을 때마다 처음에는 좋았다가 후반가면 싫어지는데 진짜 만나면 죽이고 싶어요. 제가 죽는게 나을까요..? 그 친구들이랑은 아니 그 새끼들이랑 이제 놀지 말까요.. 게임에서 정치질이 너무 심해서.. 진짜 제가 꾹꾹 참는데 한계가 있어서 제가 단톡방도 있는데 거기에서 나가고 싶은데 자꾸 초대하고 그래서 차단까지하면서 나갔는데 차단 안한 애들이 초대하고 벗어날 수가 없는 거 같아요 너무 괴로워요 진짜 같이 안놀고 싶은데 어쩔 수 없이 놀게되고 참 연끊고 싶어요. 자기들이 제가 친구랑 게임할 때 껴달라고 했으면서 끼니깐 나가라 하고, 제가 스트레스는 받는데 푸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걔네 때문에 되는 일도 없고 그냥 제 눈 앞에 사라졌으면 좋겠는데 꼴도 보기 싫은데 사람은 역시 변하지 않나봐요.. 제가 저번에도 이런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한 번만 참자 했는데 얘들이 달라진게 없고 저만 더 스트레스받고 고민이 됩니다. 어떻게 하면 그 친구들을 모르는 사이처럼 아예 생각도 안나게 지낼 수 있을까요. 솔직히 중학교때 친구들 다 보기 싫어졌어요. 욕만하고 남 까기만 하고 무시하고 뒷담까고 ㅋㅋ 제가 그 무리에 끼고 싶지않네요. 술,담배 하는 애들보다 오히려 저런 애들이 더 싫네요. 따돌림인지는 모르겠지만 쟤네들은 절 친구라고 생각하지 않을거에요. 고등학교 생활도 일부로 지금 조용히 지내면서 괜찮은 애들만 사귀고 있는데 ***가 될까봐 두렵네요. 학교에도 아는 애 별로 없어서.. 일단 그 친구가 이 내용을 볼까봐 두렵기도한데.. 봤으면 또 캡쳐해서 단톡방에 올릴거 같네요. 그러면서 웃고 절 까면서.. 그냥 반성 좀 했으면 하네요. 초딩때는 저런 애 있으면 바로 왕따인데 중딩때 걔네들은 같은 초고 저 혼자 다른 초여서 지내온 시기가 다르니 뭐라 못하겠지만 쟤네들이 우리초였으면 바로 ***수준 일텐데,, 요즘은 혼자가 좋네요.. 예전에는 혼자면 어색하고 어쩔 줄 몰라했는데 요즘은 혼자 있는게 좋은것 같네요.. 얘기가 길어져서 죄송해요.. 다 읽을지도 모르겠네요 하두 같은 내용만 반복하다보니 결론 내리자면 저 친구도 아닌 애들을 어떻게 하면 모르는 사이처럼 말 안하고 언급도 안하면서 살아갈 수 있을까요? .. 괴롭네요 많이..
짜증나의욕없음화나조울힘들다우울해자고싶다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9rl
· 4년 전
.??와...친구도 아니네요. 그런 친구들한테 신경쏟아봤자 글쓴이님만 손해네요. 글쓴이님이 왜 죽어요. 아무잘못없는데. 그 친구들한테 정 다 떨어졌는데 그냥 연끊어버려요. 훌훌 털고 다른 친구들 만나서 행복하게 살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9rl
· 4년 전
그런 애들은 반응 안해줘야해요. 끝까지. 계속 초대하면 알람꺼버리고 그냥 무시해요!! 어차피 다른 학교라서 직접적으로 만날 일 없자나요...무시가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