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죽을려고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는 오늘 죽을려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중학교 2학년 여자에요. 외국으로 이서를 오게되면서 은따를 당했습니다. 그저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하루하루가 힘들었고, 항상 숨죽여 우는게 일상이었습니다. 그래도 그땐 버틸 수 있었어요. 지금같은 시선은 받지 않았으니까요, 지금은 저를 중국인으로 여기고 편견을 가지고 저를 피하거니 조롱, 욕도하고요, 뒷담은 물론 앞담까지 그리고 썩은 눈빛으로 쳐다봅니다. 밖으로 나가는게 무섭고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두려워요. 그래도 두가지로 버틸 수 있었어요, 가족과 애인. 그런데 제가 가족에게 들은 말은 "그렇게 죽고싶으면 그냥 나가 죽지 그래." 이 한마디. 제가 학교에서 당한 일을 말하며 죽고싶다고 하니 돌아온 말이었어요.. 그날 저는 아무런 말도 하지않고 방으로 들어가서 하룻동안 울기만 했어요.. 그 다음은 애인. 한국에 있던 애인이에요, 저와 2살차이가 나는 언니였어요, 근데 초장거리 연애는 아무래도 무리였나봅니다. 그 언니는 다른 애인을 만들며 태연하게 저를 떠나갔어요. 이젠 아무런 미련도 없어요, 저를 붙잡을 사람도, 제가 죽어도 슬퍼할 사람도 이대로는 죽어도 편하게 죽을수 있을거같아서 써요. 아마 이게 유서겠죠. 이게 마지막 글씨고 마지막 하소연이겠죠. 이젠 여기에 찾아올 일도. 혼자 숨죽여 울 일도 없겠죠. 마지막 적별인사겠죠. 잘있어요, 다들. 당신은 나처럼 되지 말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4년 전
가지마요. 안죽으면 안될까요? 한국오면 언니가 맛있는거 사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a00
· 4년 전
안돼요 아직 미래가 있잖아요 지금 죽기엔 자신이 너무 불쌍하지않나요? 제발 죽지 말아주세요 부탁입니다 제발 한번만 힘을 내주세요 제발....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mhyo
· 4년 전
전 마카님과 같은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크게 공감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한마디만 남길게요. 가족도 애인도 마카님께 상처를 많이 줬지만 조금만 더 살아보시는건 어떨까요? 마카님의 생명은 소중하니까요..! 제가 글 쓰는 재주가 없어 횡설수설 했지만 꼭 사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0307
· 4년 전
너 죽으면 너무 슬플 것 같아 비록 만난 적은 없지만 이렇게 여기에 글 올리는 게 너무 마음 아파 살아주면 안될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ng
· 4년 전
제발 힘내세요 부탁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spjd
· 4년 전
비록 당신이 겪어온 일들을 저는 온전히 이해하고 공감하지 못하지만 당신이 힘들때 조금은 숨을 틔어주고싶어요. 그러니 한마디만 할께요. 당신이 살면서 받을필요없는 고통때문에 뭘하든 행복해야할 나이에 죽음을 선택하지 말아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ice1
· 4년 전
그 오해들도 그때 뿐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냥 지나갈 일이예요. 오해 때문에 상처받아 죽는다면 너무 억울하지 않나요. 흩어져버릴 말들보다 당신의 존재가 훨씬 더 무겁고 중요하죠. 다른이에게 의지하기보다 자기자신에게 의지해보세요. 나는 중국인이 아니라 한국인이고 부끄러울것 없이 당당하다. 저들이 나를 모함하고 상처주지만 사실을 모르는 무지랭이들의 오해일뿐이고 저들은 진실을 몰라도 나는 그 말들이 사실이 아님을 알고있다. 내 존재는 당당하다. 그들이 나를 짓밟으려 온갖 나쁜말과 행동을 해도 나 스스로 당당하기 때문에 짓밟히지 않는다. 내가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틀린 말따위는 듣지 않는다. 듣지않고 담아두지 않고 흘려버리면 그말들은 내것이 아니라 그들의 것이다. 나는 내가 소중하다. 나는 나를 지킨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STY
· 4년 전
나는 니가 너무 아깝다... 세상에 *** 나쁜놈들이 많긴 한데, 좋은 사람도 있어... 힘들면 그곳에서 떠나서 한국에 와.. 같이 밥먹고 싶다. 너랑.
커피콩_레벨_아이콘
00202022p
· 4년 전
얼른 답장해주세요.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