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고싶다 ' 라는 말을 참 좋아합니다 너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는 '보고싶다 ' 라는 말을 참 좋아합니다 너무 많은 의미가 함축되어 있다고 생각하고 들으면 마음이 몽글몽글 해집니다 근데 저를 보고싶어하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우울외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mka
· 6년 전
분명히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up
· 6년 전
저도 그 말이 참 좋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