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이렇게 누워있을때가 제일좋아 너무좋아 진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orty1470
·6년 전
집에서 이렇게 누워있을때가 제일좋아 너무좋아 진짜 밖에 가기싫어 무서워 두려워 다 힐끔힐끔 쳐다보면 어쩌지 너무 두려운데 그냥 차라리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쓰러졌음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smka
· 6년 전
저도 그럴때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