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는 몇살부터 몇살까지 해야 정상인가영 ㅜ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생리는 몇살부터 몇살까지 해야 정상인가영 ㅜ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생리는 몇살부터 몇살까지 해야 정상인가영 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12123
· 6년 전
보통 빨리시작하면 초6부터 시작한다고 하네여? 그리고 정확히 언제까지 하는지는모르겟어여 60대는 생리안하시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6년 전
사람마다 워어낙 달라서 정상 비정상이라기보다 평균치에 비교하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