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ㄱ이 싫다 여러 이유로 매우 짜증난다 재밌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나는 ㄱ이 싫다 여러 이유로 매우 짜증난다 재밌지도 않은 개그를 쳐서 싸해지게 하는 것도 엄마에게 괜히 짜증을 부리는 것도 괜히 다른 사람(엄마) 시비걸어서 분위기 더러워지는 것도 이제는 견디기가 힘들다 이***랑 있으면 정신적으로 악취에 고통받는 기분이다 자기가 하는 얘기를 들어주지 않아도 ***이다 지가 무시받는 걸 극도로 싫어한다 엄마라서 그런건지 어쩐건지 아무튼 ***같다 말 어물쩡 하면 갑자기 급발진해가지고 아악!!!!똑바로 말하라고!!!!!!ㅇ*** 요즘 떨어져 지냈는데 잠깐 만나니까 죽여버리고 싶다 다시 떨어져 있어야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